Yusen Logistics, 아시아 물류업계 최초로 "ONE LEAF+" 계약 체결

Yusen Logistics Co., Ltd. (사장 : 오카모트 히로유키)는 아시아 최초의 물류 회사로서 온실 가스(GHG) 배출을 줄이도록 설계된 지속 가능한 솔루션인  "ONE LEAF+"에 대해 Ocean Network Express Pte. Ltd. (CEO: Jeremy Nixon, ONE)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우리는 ONE를 통해 생성된 탄소 배출량 절감 (환경적 이점)을 확보하고 이를 Scope 3 GHG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는 고객에게 할당할 것입니다.

"ONE LEAF+"는 폐식용유에서 추출한 바이오연료를 선박 운항에 사용하는 ONE의 지속 가능한 운송 솔루션으로, 화석 연료보다 GHG 배출량이 낮은 환경 친화적 운송을 실현합니다⁽*¹⁾.  고객은 Scope 3 GHG 배출량을 줄이고 제3자가 검증한 GHG 배출량 감소 인증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아시아 최초의 물류 회사로서 ONE와 "ONE LEAF+"에 대한 계약을 체결하고, ONE로부터 탄소 배출량 절감을 조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계약에 서명함으로써 우리는 해상 운송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환경적 혜택⁽*²⁾을 할당할 수 있으며, Scope 3 GHG 배출을 줄이기 위한 노력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 공급망에서 GHG 배출을 줄이기 위한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항공화물 솔루션에서 우리는 이미 고객에게 할당된 SAF(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 할당량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또한 2024년 12월에는 Nippon Yusen Kabushiki Kaisha와 협력하여 GHG 배출 감소를 관리하는 플랫폼을 도입했습니다. 

유센로지스틱스는 ESG를 사업 우선순위로 삼고 이해관계자들에게 고유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 세계 기업과 협력하고 다리 역할을 함으로써 이해관계자와 우리 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 실현에 기여할 것입니다. 

 


⁽*¹⁾ONE는 폐식용유 메틸 에스테르(UCOME) 공급원료를 사용하는데, 이는 초저황 연료유(VLSFO)에 비해 대기중 CO2e 배출량이 약 84% 적습니다.
(Ocean Network Express Launches Green Shipping Solution | ONE)


⁽*²⁾이 서비스는 FCL 및 LCL 운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따라서 2022년 4월부터 제공되고 있던 LCL 운송 탄소 상쇄 서비스를 2025년 3월 31일부로 종료합니다. 

 

Yusen Logistics 소개
1955년에 설립된 Yusen Logistics는 해상 및 항공 화물 운송, 창고, 유통 서비스 및 공급망 관리를 제공하는 글로벌 공급망 물류 회사로, 뛰어난 가치, 신뢰성 및 전문성을 제공하는 완벽하게 연결된 공급망 솔루션 모음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yusen-logistics.com 를 방문하세요.

Ocean Network Express (ONE)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Ocean Network Express (ONE)는 세계 최고의 정기선 운송 회사 중 하나입니다. 190만 TEU를 초과하는 용량을 가진 240척 이상의 선박을 운영합니다. ONE는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120개국 이상에 신뢰할 수 있는 컨테이너 운송 서비사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one-line.com 방문하세요.

 

면책조항 : 본 웹사이트의 뉴스는 발표된 날짜 기준이며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